뉴욕총영사관 민원업무 전화 예약제 실시

기사입력 2020.03.26 15:18 조회수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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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총영사관이 민원업무를 전화 예약을 통해 처리한다고 밝혔습니다.

 

총영사관은 '연방정부의 뉴욕시 방문자 자가격리 권고와 총영사관 입주 건물 확진자 발생' 등 상황이 악화되고 있어민원실 근무 시간을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하고 전화예약제를 통해 민원업무를 처리한다고 전했습니다.

 

뉴욕총영사관은 민원인과 직원들의 안전을 담보하고 민원 업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화예약제를 시행한다며빠른 시일내에 정상화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뉴욕라디오 코리아 뉴스 최동한입니다.

 

2020년 3월 26일 저녁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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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국 기자 news@nyradio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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